일용직인데 변제 다 끝내고 다시 빚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?
일용직으로 일하며 열심히 돈을 모아 개인회생 변제금을 모두 납부했습니다. 그런데 갑자기 다시 생활비가 부족해져서 빚이 생겼는데 재신청이 가능할까요?
변제 완료 후 새로운 채무가 발생했다면 다시 개인회생 재신청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. 일용직 근로자도 소득 증빙이 가능하다면 충분히 자격을 갖출 수 있어 새로운 새출발이 가능합니다. 다만 이전 신청과의 차이점을 명확히 소명해야 하므로 전문가의 조력을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. 현재의 소득과 재산 상황을 면밀히 분석하여 최적의 변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.※ 본 답변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한 것으로, 개별 사안에 따라 결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 정확한 판단은 전문가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